홈 > BRAND > 브랜드이야기
브랜드이야기
브랜드이야기
브랜드이야기

포트오브모카

1000원대 아메리카노!! 맛을 기대하고 드십니까?
대부분의 커피는 저가의 생두를 이용해 원두를 강하게 태운 커피로 소비자에게 강렬함으로 승부합니다.
고객은 가성비가 좋다는 이유 때문에 싼 가격 하나로 만족하는 수준에 머물렀습니다.
하지만 포트커피는 가격이 우선되고 품질이 다음인 가성비보다는 품질이 먼저고 다음이 가격인 진짜 가성비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런 생각은 좋은 품질의 원두를 최우선으로 놓고 퀄리티 높은 맛을 먼저 만들어낸 다음,
부담없는 가격까지 겸비하는 커피를 만들어볼까라는 생각에 이르렀습니다.

14년간의 시행착오 끝에 구수한 쓴 맛과 스위트한 단 맛 그리고 상큼한 신 맛의 플레이버를 풍성히 음미할 수 있는 커피를 1000원대 가격으로 만들었습니다. 커피전문점은 커피 본연의 맛이 우선시되야 꾸준히 사랑을 받을 수 있기에 포트커피의 슬로건인

“한 잔의 즐거움! 식어도 맛있는 커피!”

처럼 끝까지 맛있음에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뛰어난 맛과 함께 포트커피만의 마케팅으로 메이져급 브랜드와 견줘 손색없는 매출을 기록할만큼 각 매장이 경쟁 상권 내에서 수익성과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판매 가격을 더 싸게 할 수 있고 전체 상품 용량을 크게 늘릴 수도 있습니다..
본사는 당장 매출이 올라 좋을 수 있지만, 가맹점주님은 힘만 들고 수익을 보기 힘든 구조이기에 하지 않을 뿐입니다..
고객만 커피 사업의 대상이 아닙니다. 가맹점주들도 우리의 큰 고객들입니다..

브랜드이야기

창업절차
투자비용
인테리어
성공전략